콘텐츠 바로가기
홈으로

블로킹

전체기사

‘블록배틀’ 최종 결선 진출 톱5는?

팍스넷뉴스 2018.11.09 15:00 댓글 0

11월 온라인 투자설명회 11월 온라인 투자설명회

두 번째 배틀라운드 미션 ‘1:1 백서깨기’, 예상치 못한 반전 기대<br>



[팍스넷뉴스 공도윤 기자] 블록체인 서바이벌 TV 프로그램 ‘블록배틀’ 4회가 아시아경제TV를 통해 오늘 밤 10시 방영된다. 4회에서는 결선 진출로 향하기 위한 마지막 배틀라운드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톱10에 오른 10개팀의 첫번째 배틀 ‘토큰 이코노미 5분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두번째 배틀라운드 ‘1:1 백서깨기’를 진행한다. 씰(SEAL), 그래비티, 액스맥스(XMAX), 모파스, 로열티 그룹, 찬스체인(Chance Chain), 렌드체인(Lend Chain), 모아, 김치파워드, 데이탐의 백서 배틀로, 각 팀의 블록체인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을 전반적으로 검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1 백서 깨기’는 두 팀씩 맞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서로의 백서에 대한 공격과 수비를 3번씩 할 수 있다. 최종 1:1 백서깨기 점수는 100점 만점에 7명의 심사위원 점수 최고점과 최하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합산해 기록한다. 그리고 지난주와 이번주 배틀라운드 점수를 합산해 결선에 진출할 톱5를 가린다.

블록배틀 4회는 아시아경제TV와 유튜브 채널 코인캐스트를 통해 동시 방영된다. 영어 사용자를 위한 영어 자막 영상은 방송 후 코인캐스트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방송을 보는 시청자 역시 평가에 참여할 수 있다. 블록배틀 홈페이지에서는 방송이 끝난 직후부터 다음 방송 전까지 결선에 진출한 5팀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2팀에 투표할 수 있다. 단, 한 팀에 중복투표는 불가하다. 이 투표 결과는 결선에서 최종 점수의 20% 비중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마지막 5주차 투표는 16일 당일 생방송 중에 진행된다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마지막 5회는 16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밤 8시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아시아경제TV는 이날 같은 장소에서 오전 9시부터 ‘BLOCKBATTLE Conference & Job Fair 2018’ 를 함께 진행한다.




공도윤 기자 dygong@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목록